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좌측메뉴 바로가기

레이어닫기

인쇄 광고 팝업이미지

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

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.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 검색
공지사항 상세내용
제목 [일반] 베라포트, 델피노 설치 마무리 중 멈추는 증상 조치방법 안내
첨부화일 등록일 2019-07-19
베라포트, 델피노 설치 마무리 중 멈추는 증상 조치방법 안내
1. 프로그램 설치 시 증상 확인하기

보안 프로그램 설치 시 아래와 같은 증상이 나오는 경우 처리 방법 안내입니다.

step01 화면

2. 해당 프로세스 종료

작업관리자(Ctrl+Alt+Delete)화면의 세부정보(win10) 또는 프로세스(win7)탭 에서 delfino veraport 프로세스를 모두 종료합니다.

step02 화면

3. 폴더 경로 확인 및 실행

C:\Program Files\Wizvera\Delfino-G3 or VeraPort20 폴더경로에 delfino or veraport 실행 후 정상이용합니다.

step03 화면

4. 지속적 발생 시 조치 사항
  • ① 윈도우 종료 시 해당 상황이 지속적으로 발생시 delfino.exe 바로가기 생성 후 시작프로그램에 등록합니다.
  • ② 시작 프로그램 등록 하기: 시작 → 프로그램 → 시작프로그램 → 마우스 커서 선택 후 오른쪽 버튼 눌러 "열기" 클릭 → 해당폴더에 바로가기 복사

step04 화면

↑맨위로


 

NH농협생명

내맘같은 고객센터 ARS: 1544-4000(해외:+82-31-8068-3601), 사고보험금 상담 1833-4100

닫기

상담원연결: 09:00~18:00(평일)
ARS 이용
  •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
  • 처리서비스 365일 07:00~23:30
상담원 연결
평일 09:00~18:00
  • 1544-4000 ARS 서비스
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  • 1.수술, 입원,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
      • 2. 해지, 만기, 중도인출,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
      • 3. 보험계약대출 문의
      • 4.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
    • 1. 보험계약대출
      • 1.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
      • 2. 원리금 조회 및 상환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2.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
      • 1. 보험료 실시간 이체
      • 2.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
      • 3.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
      • 4.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3. 해지/만기/중도인출/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
      • 1. 해지환급금 조회
      • 2. 만기보험금 조회
      • 3. 분할보험금 조회
      • 4. 배당금 조회
      • 5. 중도인출 조회
      • 6. 휴면보험금 조회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4.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5.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
      • 1. 비밀번호 등록
      • 2. 비밀번호 변경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• 1833-4100 ARS 서비스
    • 1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2.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
      • 1.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
      • 2.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
      • 3. 입원/수술
      • 4. 치아보험
      • 5. 골절진단
      • 6. 암진단, 수술
      • 7. 암입원, 통원
통화요금안내
일반전화: 3분당 39원(시내요금 기준)
휴대폰, 인터넷전화: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