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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경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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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부제보

내부제보

이곳은 임직원의 부정·비리 행위에 대하여 내부 임직원 또는 외부 계약업체 등이 안심하고 신고할 수 있는 익명보장 내부제보 시스템입니다.
보험계약 및 보험금지급과 관련된 민원사항은 전자민원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민원성 내용을 제보하실 경우 관련부서로 이관되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일반·보험업무에 대한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은 전자민원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제보 대상(실명 또는 익명)
  • 업무수행과 관련한 위법, 부당한 행위·지시 또는 직권남용
  • 횡령, 배임, 공갈, 업무와 관련한 금품·향응수수, 기타 범죄 혐의 및 성희롱 등 부정한 행위
  • 제도 등 시행에 따른 위험, 통제시스템의 허점
  • 사회적 물의를 야기하거나 회사의 명예를 훼손시킬 수 있는 대내외 문제
  • 기타 사고방지, 내부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등
제보자 및 협조자 보호
  • 비밀보장 제보자 동의없이 신분공개 금지 및 위반시 처벌
  • 신분보장: 인사상 불이익 및 근무조건 차별금지
  • 협조자 보호 제보자 외 진술, 자료제출 등 협조한 협조자에 대해서도 제보자에 준하여 보호
제보접수 방법
  • 팩스: Fax. 02-3786-7189
  • 우편(주소): (03739)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87 NH농협생명빌딩 동관 10층 준법감시팀 내부제보 담당자 앞
  • 아리오피스: 정보마당→법인게시판→NH농협생명→내부제보
  • 준법시스템: 윤리경영→대나무숲
인터넷 제보(익명)
인터넷 제보등록

예) 2020.01.01. 13시경, 약 일주일 전, 약한달 전

구체적인 장소를 기재하기 어려운 경우, 주로 일어나는 장소나 업무처리과정을 기재해 주세요.

제보사항에 관한 내용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세요.


 

NH농협생명

내맘같은 고객센터 ARS: 1544-4000(해외:+82-31-8068-3601), 사고보험금 상담 1833-41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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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• 2. 해지, 만기, 중도인출,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
      • 3. 보험계약대출 문의
      • 4.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
    • 1. 보험계약대출
      • 1.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
      • 2. 원리금 조회 및 상환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2.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
      • 1. 보험료 실시간 이체
      • 2.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
      • 3.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
      • 4.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3. 해지/만기/중도인출/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
      • 1. 해지환급금 조회
      • 2. 만기보험금 조회
      • 3. 분할보험금 조회
      • 4. 배당금 조회
      • 5. 중도인출 조회
      • 6. 휴면보험금 조회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4.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5.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
      • 1. 비밀번호 등록
      • 2. 비밀번호 변경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• 1833-4100 ARS 서비스
    • 1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2.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
      • 1.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
      • 2.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
      • 3. 입원/수술
      • 4. 치아보험
      • 5. 골절진단
      • 6. 암진단, 수술
      • 7. 암입원, 통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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