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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보호 우수사례
소비자보호 우수사례
VOC(Voice Of Customer)시스템을 통하여 고객의 소리를 경청합니다.
- 고객이 접수한 불만/문의/제안사항을 실시간 관리하는 소비자보호 시스템
금융감독원 민원발생평가 1등급에 선정되었습니다.
- 생명보험업계 최저 수준의 민원 발생률로 2년 연속 선정
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중심경영(CCM)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.
- NH농협생명의 모든 경영활동은 소비자의 관점에서, 소비자를 중심으로 운영
고객 편의를 증진하고 완전판매를 추진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해피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-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고, 전화로 듣는 것보다 이해가 쉬운 “모바일 해피콜”
- 전화금융사기로 통화를 회피하는 고객, 해외출장 고객 등을 위해 바로 가능한 “즉시 해피콜”
미래의 금융 소비자인 어린이에게 금융교육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.
- 농촌 및 소외계층 어린이를 대상으로 “모두레 어린이 경제·금융교실” 운영
- 재미있는 게임을 통하여 경제와 금융을 이해하도록 지원
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.
- 느린말 서비스 제공, 자동응답시스템(IVR)을 통한 고객 맞춤형 상담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