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좌측메뉴 바로가기

레이어닫기

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

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.

금융소비자보호체계

소비자의 가치를 최우선으로! 신뢰받고 사랑받는 NH농협금융이 되겠습니다.

소비자보호체계 구축 및 운영

소비자보호체계 구축 및 운영

금융소비자보호 모범규준 및 가이드라인에 의거 소비자보호체계 구축

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 구현
  • 소비자보호 제도적 지원
    인프라
    • 규정/매뉴얼
    • 인사/평가
    • 성과보상
    • 교육
  • 업무단계별 소비자보호
    내부통제
    • 상품기획/개발
    • 판매절차
    • 판매 후 관리
    • 모니터링
      (품질보증, 완전판매)
  • 고객의 소리(VOC) 시스템
    • 민원접수
    • 처리 과정관리
    • 민원피드백
    • 결과 DB화
  • 소비자보호
    커뮤니케이션 체계
    • 소비자보호 협의회
    • 민원담당자 실무회의 등
소비자 중심 기업문화 조성(경영방침, 고객헌장, 행동강령, 실천서약 등)

소비자보호 전담조직/ 적정인력 운영

금융소비자와 함께하는 따뜻한 보험 NH농협생명


 

NH농협생명

내맘같은 고객센터 ARS: 1544-4000(해외:+82-31-8068-3601), 사고보험금 상담 1833-4100

닫기

상담원연결: 09:00~18:00(평일)
ARS 이용
  •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
  • 처리서비스 365일 07:00~23:30
상담원 연결
평일 09:00~18:00
  • 1544-4000 ARS 서비스
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  • 1.수술, 입원,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
      • 2. 해지, 만기, 중도인출,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
      • 3. 보험계약대출 문의
      • 4.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
    • 1. 보험계약대출
      • 1.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
      • 2. 원리금 조회 및 상환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2.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
      • 1. 보험료 실시간 이체
      • 2.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
      • 3.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
      • 4.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3. 해지/만기/중도인출/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
      • 1. 해지환급금 조회
      • 2. 만기보험금 조회
      • 3. 분할보험금 조회
      • 4. 배당금 조회
      • 5. 중도인출 조회
      • 6. 휴면보험금 조회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4.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5.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
      • 1. 비밀번호 등록
      • 2. 비밀번호 변경
      • 0. 상담직원 연결
  • 1833-4100 ARS 서비스
    • 1. 상담직원 연결
    • 2.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
      • 1.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
      • 2.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
      • 3. 입원/수술
      • 4. 치아보험
      • 5. 골절진단
      • 6. 암진단, 수술
      • 7. 암입원, 통원
통화요금안내
일반전화: 3분당 39원(시내요금 기준)
휴대폰, 인터넷전화: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